핸드폰게임 컴퓨터, pc에서 할 수 있는 4개의 프로그램

스마트폰,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면이 작고, 조작방법을 불편한 만큼 모바일게임을 컴퓨터(PC)에서 하는 방법은 없는지 문의하는 분이 많은데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핸드폰게임을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려 4개의 프로그램이 있는 만큼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글쓴이 추천 프로그램 설명 들어감)

핸드폰게임 컴퓨터에서 하는 방법

핸드폰게임을 컴퓨터에서 하려면 핸드폰게임을 컴퓨터에서 실해할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현재 배포되고 있는 앱플레이어는 4개가 있는데,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프로그램 명을 클릭하면 홈페이지에 연결되므로 들어가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프로그램은 LD플레이어와 녹스 앱플레이어입니다. 아무래도 사용자가 많은 만큼 업데이트도 빠르고, 오류에 대한 대응도 빠르더군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후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설치과정은 쉬운만큼 생략하겠습니다.

위 그림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마치 휴대폰 화면처럼 어플 아이콘이 보이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콘도 보이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서 핸드폰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하시면 되는데요.

구글 플레이를 실행하려면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하나 생성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구글 계정(지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고,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라면 폰에서 사용하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구글 플레이 아이콘을 더블클릭하거나 "게임 및 앱 검색"에서 원하는 게임을 검색한 후 설치하면 됩니다.

휴대폰에서 게임 설치하는 것과 동일한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게임 설치하듯이 들어가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후 게임이 설치되면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서 열심히 하시면 되겠죠?

프렌즈레이싱 pc에서 앱플레이어로 실행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